갤럭시 S22U를 구입해 주면서 끼워팔기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도 같이 구매했다..

10개월 할부인데 1년에 13만원이냐 15만원이냐 같은 돈(?) 아니냐 라는

기적의 셈법을 적용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하였다!!!!

 

그런데 정말 차가운 머리로 생각하면 정말 쓸때 없는 소비다.

이미 거실에는 티비가 있고 애들방에는 듀얼 모니터가 있는 데탑도 있고 핸드폰도 있고 태블릿도 있다.

 

게다가 집도 작아서 도저히 저걸 어디다 놓아야 할지 감도 안온다.

내가 직접그린 구조도를 보니 대한민국 산업디자인계는 "나"라는 인재를 잃었다는 생각이 드는군아...

 

희망사항은 어떻게 어떻게 해서 침대에 누워서 티비를 보고 싶었는데 (병원에서 침대에 누어서 보는 그런 모습) 

침대가 병원 침대 같이 생기지도 않았고.. 졸지에 애물단지(?)가 된 나의 욕망.

 

그렇다고 당근에 내놓을 수는 없기에 어떻게든 쓰기위해 발악하는 과정이다.

 

처음에는 어떻게든 침대랑 결합하기 위해 이것저것 찾아봤지만 딱히 선행해주신 선생님이 안계셨다.

 

그러던 과정에 아래 영상을 봤다......

https://www.youtube.com/watch?v=Pgr68MZhHP8 

그래 이동식으로 이 부분에서 놓으면 되겠군아.

 

결국은 방법을 찾았군아.

나의 합리적인 소비가 또 다른 소비를 낳는 구조이군아...

 

우선 준비물

티비 m7 32인치 무게 5.4kg

아이존아이앤디 EZ-MTC-20 이동형 스탠드 (19~37인치 최대 15kg)

이지넷유비쿼터스 넥스트 USB-PD/QC3.0 여행용 충전기 NEXT-408PB-UPS

카멜마운트 파이프형 모니터 거치대 PA-32 (최대 8kg)

 

결재를 해야하는데 과연 이게 잘하는 짓인가 계속 생각이 들어 아직은 할수가 없다.

모니터라도 오면 그때나 진행해 보겠다.

 

2023.10.30 후기

이전 글을 쓰고 나서 조립도 하고 나름 실 생활에서 나름 배우자 님께서 잘 쓰고 계신다.

ups는 실제 창고행으로 들어갔다. 2~3시간 남짓한 사용 시간은 효율성이 좋지가 않다.(이 친구는 다른 방향으로 사용해야겠다)

그리고 이동 보다 대부분 침대에 널부러져 있을때 사용하기 위해서 만든거라 전원을 연결해서 사용한다.

 

이게 기획했을 때랑 실제 사용은 많은 차이가 있다.

 

저 키보드는 왜 샀는지 아무래도 이해가 안된다..
좁디 좁은 안방에서 널부러져 워킹데드를 시청하고 계신는 아보카도님

내가 산 어디 공장 사무실에서 나올만한 스탠드 말고, 진짜 짭갬성으로 아래와 같은 상품도 나중에 나왔다. 

https://smartstore.naver.com/woodpalace/products/7382257519

 

삼탠바이미 삼성 M5 M7 룸앤티비 거치대 이동식 삼텐바이미 TV 스탠드 2세대 : 나무궁

삼탠바이미 삼성 m5 m7 거치대 룸앤티비 LG룸앤티비 스탠드

smartstore.naver.com

나 같은 공돌이한테는 갬성빼고는 장점이 없어 보인다.

 

이제 정말 끗.

+ Recent posts